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2경기연속 명품투수전에서승리

by 지안와니262 2020. 5. 26.

[꽉S] 아직 초반입니다 오버는 금물입니다 

(사진출저:OSEN) 군생활을 잘하고있죠 올 가을이면 볼수있겠네요 나원탁선수  

 

안녕하세와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도 명품 투수전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초반입니다 

오늘 야구 이야기는 딱히 할게 없네요 잘하는팀은 잘하고 못하는 팀은 못하네요 

그러나 아직 초반이라는겁니다 너무 좋아하지도 너무실망도 하지마세요 

아 NC팬이거나 SK팬은 인정 해드리지만 나머지 팬들은 너무 좋아하지마세요 아직 몰라요 

 

오늘 오전10시에 발표한 코르나19확진자수는19명이네요 여전히 산발적 감염이이어지고 있구요 

안타깝게도 아이들이 확진자가 나와서 내일 예정된 등교도 일부 연기된 곳도 많네요 

이 산발적이 언제쯤이면 진정이 될까요 참 걱정입니다 그리고 오늘 코르나19확진자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오늘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꽉S(꽉스)변함없이 찾아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