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고쳑9연패 탈출 성공

by 지안와니262 2020. 6. 16.

[꽉S]배성근 왠지 아 아닙니다......

(사진출저:연합뉴스)라이온 롱 코치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 승리로 고척 9연패에서 탈출했네요 

일명 엘롯기가 최근 5승2패의 상승세이네요 

2위 LG는 1위와 3게임차 추격 공동4위 KIA는 3위와 1게임차이네요 

롯데는 여전히 공동4위와 0.5게임차이네요 

LG야 1위 가즈아 KIA야 3위가즈아 롯데야 아니다 됐다 지금도 잘하고있다 

배성근 선수 오늘 콜업되었는데요 왠지 ㅌ 아... 아닙니다 여기까지만 할꼐요 

머리에 사구를 맞은 이승헌이 오늘부터 재활군에서 뛴다고합니다 화이팅 이승헌 선수 

 

오늘 오전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34명입니다. 여전히 산발적이네요 

이제는 수도권에서 타지역으로 가는것 같네요 이러다 다시 전국적으로 가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서 모두 마칩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뵙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