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음 이제는우천 노게임이네

by 지안와니262 2020. 8. 5.

롯데 올시즌 첫 우천노게임 원정3경기모두인천이네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인천은 오전에 비가내렸지만 정오이후 비가 거의 내리지않았다 

경기 시작인 6시30분에는 하늘이 맑았다 하지만 7시 넘어서 비가조금 내리기시작하더니 

7시15분이후 비가 많이내렸다 결국 7시17분 중단되었다 이후 빗줄기가 약해졌다 

방수포를 다 걷기 직전 다시 비가 많이 내렸다 또 비가 잠시 소강상태를 보였지만 다시 비가 많이 내렸다 

결국 8시3분 우천 노게임이 되었다 정훈의 홈런도 이대호의 홈런도 SK의 모처럼 득점도 모두 비로 씻겨 내려갔다 

일단 우천 노게임 경기를 보면 1회초 롯데는 정훈과 이대호의 홈런으로 2대0으로 앞서나갔다 

SK는 2회말 이흥련의 적시타로 2대1이 되었지만 곧바로 3회초 이대호의 내야 땅볼로 3대1이 되었다 

1사1루 마차도 타선 직전 중단되었고 결국 우천 노게임이 되었다 이경기는 추후 편성될예정입니다 

잠실도 비로인해 늦게 시작햇지만 다시 비가 내려 중단된 상태다 잠실도 많은 비로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경기진행여부와 나머지 3개구장 소식은 잠시후 메인 꽉찬LOTTE-STORY에서 알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꽉찬LOTTE-STORY 롯데우천취소편은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4개구장 종료후 돌아올께요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