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오늘도 이런경기가 있었네요

by 지안와니262 2022. 7. 7.

[꽉S] 어제는 삼성 오늘은 NC 팬들 잠 못자겠네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졌네요 뭐당연한겁니다 근데 어제 대구 오늘은 대전에서 대첨이 일어났네요 

어제는 LG가 삼성에 1대8에서 10대9로 역전했고 오늘 한화는 NC에 1대10에서 12대11로 역전헸네요 

정말 이런경기가 있네요 그것도 2일연속 말입니다 오늘 한화는 정말 대역전극을 만들었네요 

과연 이걸 역전시킨 LG 오늘 한화가 어떤 반격을 할지 이걸 역전패 당한 삼성과 NC는 다시 살아날수 있을까요 

 

타팀야구 한화 이걸 역전승했다고 KIA 내일은 승리해라 NC 이걸 진다고 SSG 이제 대구에서 좀져라 제발

키움 주말 NC전이 고비네 LG 라이벌 두산도 잡는다 삼성 이제는 승리한다 두산 라이벌전도 승리한다 KT 금토일 승리해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