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4일만에 이제 완전히 돌아온 V.B파크

by 지안와니262 2022. 10. 18.

[꽉S] 지난 3일 동안 2일 글적었지만 정상화는 아니었다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지난 토요일 데이터센터 불로 인해 여기 V.B파크가 오늘  4일째 밤에서야 정상이 되었습니다 

토요일 첫날은 아예 들어가지도 않았고 2일째와 3일째는 글만 겨우 적었습니다 

오늘 4일째 오후까지만해도 되지않다가 밤이 되어서야 겨우 정상화가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정상화 되었으니 다들 구경들 하고 가시기를 바라니다 정말 불 두번 났다간 아이고 겁나네요 

 

두산 이승엽 감독이 취임식을 했네요 이승엽은 3년안에 한국시리즈진출하겠다고합니다 

또한 포수가 필요하다고하는데요 과연 두산의 통근 투자는 올해도 나올수 있을까요 

삼성은 예상대로 박진만 감독대행을 정식감독으로 임명했네요 3년 12억이라고 합니다 

명가의 자존심 삼성라이온즈가 다시한번 우승을 할수 있을지 앞으로 조금더 지켜봅시다 

또한 동갑내기 박진만 삼성과 이승엽의 두산의 다음시즌 맞대결도 아주 관심이 있을것 같습니다 

롯데는 별다는 소식이 없네요 과연 롯데는 새로운 코치진 방출선수영입 방출선수명단은 언제 또나올까요 

 

타팀야구 한화 수베로감독은 과연 KIA 아직은 너무 조용하네 NC 의지 꼭잡는다 SSG 12년만에 통합우승가즈아 

키움 수원에서 바로 잠실간다 LG 이왕이면 5차전하고 와라 삼성 홍준학 단장은 과연 두산 정수성도오네 KT 내일이긴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