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일본프로야구는 끝났고 한국 미국만 남았네

by 지안와니262 2022. 10. 30.

[꽉S] 26년만에 오릭스 우승 롯데는 뭐했노 30년이 넘었다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일본프로야구가 제일먼저 끝이났네요 일본시리즈 7차전에서 오릭스가 야쿠르트에 5대4로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시리즈 전적 4승1무2패로 오릭스가 우승을 했네요 3차전까지 1무2패뒤 4연승으로 우승했습니다 

특히 5차전 상대 실책으로 동점 이후 끝내기 홈런이 결정적이었네요 오릭스 우승은 26년만이라고합니다 

반면 한국 롯데는 30년째 우승도 못했고 23년 연속 한국시리즈도 가지못했습니다 정말 뭐하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국내프로야구 소식은 별다른 소식이 없에요 안타까운 소식으로 애도와 한국시리즈는 큰 응원은 자제한다네요 

 

타팀야구 한화 23시즌은 꼴찌 안한다 KIA 23시즌은 더 길게 야구한다 NC 양의지는 무조건 잡는다 SSG 꼭 우승한다

키움 창단 첫우승한다 LG 한국시리즈가 뭡니까 삼성 23시즌은 다르다 두산 이맘때 야구했는데 KT 작년엔 우승했는데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