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제 월드컵도 끝났다

by 지안와니262 2022. 12. 19.

[꽉S] 메시도 마지막 월드컵에서 우승했는데....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롯데는 지난 15일과 16일 워크샵을 갔다왔네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이라 무슨소식이 있을지 궁긍합니다 

과연 올해가 가기 전에 FA 16호나 트레이드 아니면 선수영입 같은 소식이 나올지 특히 롯데 관련은 나올지 궁금합니다 

오늘새벽 드디어 월드컵이 끝났네요 마지막 월드컵인 메시의 아르헨테나가 승부차기 끝이 프랑스를 제치고 우승했네요 

메시가 부럽기도 하고 누군가는 안타깝기도하네요 롯데 우승은 아마도 21세기에는 보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슬프지만

 

타팀야구 한화 채은성 외야도전할까 KIA 장저석단장이 23시즌 구상은 NC 23시즌 꼭 가을야구 SSG 용진이형 화이팅

키움 이정후 24시즌 미국에서 볼수있을까 LG 오지환은 과연 삼성 이재현 7번단다 두산 두준영 화이팅 KT 16호는 KT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