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롯데 새유니폼 글쎄요 저는

by 지안와니262 2023. 3. 12.

[꽉S] 어차피 올시즌 끝나면 롯데팬 야구팬 떠나는 사람이라 노코멘트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롯데 새유니폼이 나왔네요 글쎄요 어차피 올시즌 끝나면 37년 롯데팬 39년 야구팬 떠날예정이라서 노코멘트 할께요 

오늘 한국이 박세웅의 호투와 김하성의 홈런방 초반 6득점하는등 체코에 7대3으로 승리하며 2연패 뒤 첫승했네요 

하지만 승리는 했지만 하니도 안기쁘네요 어쩌면 2006년 도하아시안게엠 초반 2연패후 5연승할때랑 비슷하네요 

이미 망신은 당했고 대참사입니다 그나마 개망신만 간신히 모면했다는것입니다 하지만 내일 중국경기가 있네요 

(사진출저;OSEN)

 

지금 킹우의 수 놀이 하는거 해봤자 아무소용없네요 복잡한 경우의수에만 가능하니까 그냥 그런놀이 하지마세요 

아니 그놈의 킹우의 수 놀이 지겹지않나요 아무리 숫자놀이 좋아는저도 킹우의 수는 정말 지긋지긋하고 싫네요 

내일 시범경기가 열리네요 내일은 시범경기 소식 롯데관련 소식 그리고 타팀소식도 내일부터 전해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