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산타 롯데 맞네 이번엔 KT 6연패 탈출 시켰다

by 지안와니262 2023. 5. 12.

[꽉S] 아직 116경기 남았다 아직 순위 아무도 모른다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패배했네요 어제는 끝내기 승리했지만 오늘은 끝내기로 패배했네요 

오늘은 산타롯데가 KT의 6연패 탈출과 홈6연패 탈출에 큰 선물을 선사했네요 

그리고 아직 28경기입니다 아직 KT도 5강 희망있습니다 그리고 1위 SSG도 아직 5강 안심할수 없습니다 

본격적인 레이스는 6월이후니까요 과연 올시즌 최종성적 10개구단 성적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조금은 아쉬울수는 있지만 어제 수베로 감독 경질은 잘한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외국인에 대해서 어떻게 보면 관대한데 솔직히 수베로가 잘한것 거의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최근상승세때 갑작스럽게 경질은 조금 그럴수있지만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좋은 이미지로 물러났다는데 만족하면 됩니다 올시즌 한화의 최종성적도 아주 궁금합니다 

 

타팀야구 한화 내일도 승리할까나 두산 내일은 승리할수있나 삼성 내일은 제발 져라 NC 오늘 아쉽게 졌네 

KIA 내일은 승리해야지 KT 내일도 승리하자 LG 내일 다시 2위 가즈아 키움 오늘로 다시 살아난다 SSG 내일은 승리한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