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제는 마지막 롯데팬이 본 2023 전반기 롯데는

by 지안와니262 2023. 7. 14.

[꽉S] 기세는 무슨 늘 보든패턴 여전했다 과연 최종순위는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롯데가 전반기 77경기에서 38승39패를 기록했네요 한때 +11에서-1로 전반기를 마무리했네요 

37년차 롯데 팬 39년차 야구팬이 이제는 마지막 야구팬으로 보는 2023년 전반기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기세는 무슨 변한게 없었다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늘 5월까지는 잘해도 6월이후 무너지는건 여전했습니다 

올시즌은 유독 4월과 5월에 너무 잘했던것 뿐입니다 6월이후는 너무나 늘 보던 패턴을 보고 있는 중입니다 

올시즌 최종성적은 아마 우리가예상한 그 순위이거다 그 이하거나 아니면 그 앞이거나 그럴것 같습니다 

이제는 야구팬 롯데팬을 떠납니다 섭섭하거나 아쉬운건 절대 없습니다 지금 야구계 벌어지는 일들만봐도 그렇죠 

물론 롯데도 모선수 안좋은일도있었고 단장이나 감독 하는짓이 한심하고 일부팬들도 많이 한심한것도 한몫을 했죠 

이제 떠나는날이 길어야 3달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3달후 37년 롯데 팬  GOOD-BYE만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내일은 오늘 벌어진 2군 올스타전 내일 벌어지는 1군 올스타전 소식으로 찾아오고 이후 목요일 다시 찾아올예정입니다 

만약 내일 우천취소가 되면 내일은 쉬고 일요일 경기여부에 상관없이 찾아올 예정이니 여러분의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내일 올스타전을 하면 내일 찾아오고 16(일)부터 ~19(수)까지는 쉽니다 내일 우천취소는 토요일이 아닌 일요일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찾아 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