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롯데 우천 잔여경기에서 첫 우천취소

by 지안와니262 2023. 9. 14.

[꽉S] 문제는 금요일 토요일도 부산사직에 비소식이 있음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열릴예정이었던 광주(롯데-KIA)경기와 창원 (LG-NC)경기는 우천으로 취소되었다 이경기는 추후편성입니다 

광주는 오늘이 최종전이라서 창원은 내일 경기가 있지만 일요일 LG가 더블해더 때문에 추후편성된것입니다 

오늘 2개구장에서 열렸는데요 삼성이 2위 KT에 10대4로 승리하며 KT의 2위 수성과 1위 추격에 고춧가루를 뿌렸네요 

잠살에서는 두산이 9회말 허경민의 끝내기안타로 SSG에 3대2 극적인 역전승으로 가을 야구 희망을 이어갔습니다 

내일도 4개구장에서 열리는데요 내일은 전국적인 비소식이 있어서 과연 내일은 4개구장 모두 열릴지 궁금합니다 

이제 롯데는 24게임 남았는데요 아직 5위와 7게임차 6위와 6게임차입니다 사실상 복잡한 경우의 수에만 가능합니다 

왜나하면 21승3패 이상도 힘들지만 한다고해도 경쟁팀들이 승패를 지켜봐야하기 때문에 경우의 수에만 가능합니다 

이제 남은 경기는 유망주들 2군선수들을 위주로 가야하지만 지금 감독대행은 그렇지 않을거라서 많이 아쉽네요 

오늘 신인드래프트 보니 최강야구 활약중인 어린 선수들 4명중 3명이 지명을 받았네요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네요 

롯데는 정현수를 2라운드에 한화는 3라운드에 황영묵을 키움은 3라운드에 고영우를 지명했다 원성준은 미지명이네요  

전미르 정현수외 9명 롯데 신인선수들 롯데에서 잘해서 좋은선수가 많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입단 축하드립니다 

 

타팀야구 한화 드디어 내일야구하는날인데... 두산 내일은 KIA네 삼성 이제는 NC다 NC 삼성 2연전은 무조건 승리한다 

KIA 갓맙다 두산 KT 아 삼성표고춧가루에 LG 갓맙다 삼성 키움 금토 경기하면 승리해주세요 SSG 아 이걸 역전패한다고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