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어제로 2군경기는 끝났고....

by 지안와니262 2023. 9. 25.

[꽉S] 정규시즌 종료도 3주정도 남은건가...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어제로 2군경기는 끝이났네요 롯데는 59승1무38패로 남부리그 2위 전체 2위로 마무리했네요 

홈경기는 26승24패인데 원정은 33승1무14패이네요 2군 일부잔여는 자동 취소가 되기 때문에 

팀당 마무리 된경기가 다양하네요 롯데는 98경기이고 기아가 105경기로가장많고 상무가 87경기로 가장 적네요 

이제 2군선수들은 개인훈련과 비공식경기등으로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1군에 올라올수있겠죠 

정규시즌도 이제 3주후면 정규시즌이 종료될것 같은데요 이제더이상 비가 많이 안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그리고 지금 롯데가 실날 희망있다고 하는데요 그거 그 유명한 희망고문입니다 이제 버리시고 그냥 포기하세요 

이러다 2018년이후 올해까지 6년중 2019년을 제외하고 5년동안 페이스는 너무나 비슷합니다 이제 그만 포기하세요 

당장 이번주 롯데가 못할수 있고 SSG나 KIA가 잘할수 있습니다 지겹지도 않나요 희망고문 이제 버리는게 좋습니다 

 

타팀야구 한화 목금은 꼭 승리합시다 두산 내일은 져도 된다 삼성 8위 할려면 내일이 중요해 NC 2위로 마무리하고싶다 

KIA 내일 제발 승리하세요 KT 내일 승리해야지 LG 이제 정규우승이 코앞 키움 내일도 쉬는구나  SSG 내일 꼭 승리하자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