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성민규 단장님 경질이 더 맘에 듭니다

by 지안와니262 2023. 10. 20.

[꽉S] 김태형 감독 선임도 좋지만 성민규 단장님 경질이 더 맘에 드네요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드디어 그러게 팬들이 외쳤던 롯태형 김태형 감독님이 3년 24억에 롯데감독으로 부임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것은 롯데그룹의 신동빈 회장님 (일명 동빈이 형) 비롯한 실무진과 이강훈 사장님 덕분입니다 

전 어렵다고 봤는데 역시 이강훈 사장님은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성민규 단장님 경질도 너무나 좋네요 

성민규 단장은 4년동안 한건 언플프로세스밖에 없습니다 팬들을 갈라지기 한것 말고는 잘한게 없습니다 

잘나갔습니다 다시는 롯데로 오지마세요 당신과의 4년은 내 머리속에서 삭제하겠습니아 잘가라 성 전단장님아 

저는 내일 21일 사실상 탈덕 확정 23일 공식 확정이 됩니다 솔직히 누가단장이 되든 감독이 되는 내 알바아닙니다 

하지만 그래도 성민규 단장님이 나가서 기분이 좋네요 본의아니게 제가 논개??? 된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비록 제가 나가지만 김태형 감독님이 롯데를 자 이끌어주서셔 좋은 팀이 된다면 그것보다 좋은것 없겠죠 

물론 팀이 못하면 할수없지만 나간 후에 잘한다면 아 내가 응원해서 그렇구나 하면서 웃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김태형 롯데 신임 감독님 축하드리고 성민규단장님 수고하셨고 다시는 저처럼 롯데로 돌아오지 마세요 

그리고 이강훈 롯데자이언츠 사장님 그리고 동빈이 형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마지막 선물이 되었습니다 

제가 탈덕한후에도 잘할수도 있고 못할수도 있고 늘 그대로일수도 있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내 알바가 아닙니다 

저는 비록 37년 롯데팬을 떠나지만 좋은 추억만 간직할께요 그리고 제가 떠난후에 잘하기를 정말 기원합니다 

 

타팀야구 한화 24시즌은 5강간다 두산 내년엔 준플이상 간다 삼성 이종열 단장님 화이팅 NC 수원은 NC가 간다 

KIA 김종국 감독은 그대로가는건가 KT 5차전까지해라 LG 누가 올라올려나 키움 24시즌 달르다 SSG 수원가즈아 

일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