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제 10개구단 감독 모두 확정?

by 지안와니262 2023. 11. 17.

[꽉S] SSG 감독은 예상했던 감독이 아니구나 

(사진출저:OSEN)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어제 하루 쉬고 오늘 다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지난 준플레이오프 스윕패 한 SSG가 김원형 감독 전격 경질 이후 오늘 새로운 감독을 선임했네요 

다들 예상했던 LG 타격코치 이호준 코치가 아닌 전 KT 단장과 육성 총괄을 했던 이숭용 감독이 선임 되었네요 

이숭용 감독은 1994년 인천 연고지인 태평양 입단했고 96년 현대 이후 99년까지 인천 도원야구장에서 뛰었다 

이후 현대가 수원으로연고지를 옮겼다 이후 히어로즈 선수생활을 마쳤다 KT에서 코치 단장 육성총괄을 지냈다 

그리고 올시즌 KT 육성총괄을 떠났고 새로운 진로를 고심하든중 SSG 감독 면접에 이어 감독으로 선임되었다 

결국 24년만에 인천으로 복귀한 셈이다  이로써 현재10개구단 감독은 모두 확정되었다 24시즌은 어떻게 될까요 

 

타팀야구 한화 문동주 24시즌 믿는다 두산 곽빈 화이팅 삼성 박승규 화이팅 NC 신민혁 화이팅 KIA 이의리 화이팅

KT 이승용 전 단장님 SSG에서도 화이팅입니다 LG 오늘 축송회구나 키움 김혜성 화이팅 SSG 어라 이호준이 아니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