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롯데 톡 스프츠 톡

by 지안와니262 2016. 3. 5.

데 톡 스포츠 톡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오늘은 롯데 야구뿐만 아니라 겨울스포츠 이야기도 할려고

평소와 다르게 롯데 톡 스포츠 톡으로 바꾸었습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롯데 톡 야구 톡으로 가니 이해바랍니다

 

롯데 조원우감독은 4월이 아닌 9월에 지켜봐달라고합니다.

맞습니다 9월이면 순위가 거의 굳어지니까요 역시 시작보다는 과정과 결과를 봐달라는 이야기입니다.

역시 조원우 감독은 초보감독이지만 뭔가 기대감을 주는 감독임은 틀림 없습니다.

 

롯데 수석코치 김태균 코치라 선수들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악역을 맡고있는데요

김태균 수석 코치님 덕이라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기를 바랍니다.

 

이제는 지금 정규시즌 막바지와 포스트시즌이 시작한 겨울스포츠(프로농구.프로배구)를 한번 보겠습니다.

 

이미 남자농구는 4강 플레이오프로 이미 포스트시즌이 한참 진행중입니다.

현재 1위 KCC와 4위 KGC의 대결 2위 모비스와 3위 오리온스의 대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리온스의 우승을 원하지만 모비스냐 KCC도 만만치 않아 알수가 없습니다.

12연승으로 역전 우승을 이끈 KCC일지 지난해 우승팀 모비스가 될지 9년만에 4강에 오른 오리온스가 될지

아니면 KGC가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과연 누가 우승할까요

 

여자프로농구는 1경기 남겨두고 있고 3/10일 부터 포스트시즌이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1위 우리은행이 우승을 점쳐봅니다 아무래도 2위 하나외한은행이냐 3위 KB스타즈 승리팀 보다는

우리은행이 유리하니까요 참고로 KB스타즈가 챔피언 결정전에 오를경우 4차전 직관도 고민중입니다.

개인적으로KB스타즈 팬이기 때문이고 챔프에 기를 받기 위해서 관전을 검토중입니다.

 

남자배구는 2년 만에 준플레이오프가 벌어집니다. 단판 시리즈로 3위팀 구장만 결정 되지 않은상태인데요

아무래도 1위 현대캐피탈 대 2위 OK저축은행의 대결이 예상됩니다.

3.4위팀중 승리팀이 아무래도 2위 OK저축은행 벽을 넘기에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승패는 알수는 없습니다만. 대체적으로 저 두팀의 챔피언 결정전 대결을 예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 두팀이 올라간다면 2위팀을 응원할것입니다. 물론 남자배구는 제대로 된 팬은 없습니다.

 

(사진출저:MK스포츠) 도로공사는 탈락이라 개인적으로 여자배구는 이팀의 우승하기를 바람

 

여자프로배구는 1위 IBK기업은행이 용병 맥마흔의 출전여부에 따라서 달라질것으로보입니다.

맥마흔의 출전한다면 IBK기업은행이 유리하고 그렇지 않다면 플레이오프 승자가 유리할것입니다.

플레이오프는 개인적으로 흥국생명이 2위 현대건설에 유리하다고 봅니다. (여자배구 플레이오프는 3/11일)

아무래도 상승세인 흥국생명과 하락세인 현대건설이기 때문이죠 그러나 승부는 뚜껑을 열어봐야 압니다.

개인적으로 챔피언 결정전 5경기중 1경기 관전도 검토중입니다.

여자농구 혹은 여자배구  둘중  한경기 챔피언 결정전 관전을 생각중입니다.

 

이번 겨울스포츠를 정리하면 두자릿수 연승과 시즌 막판 연승팀이 정규시즌 1위를 했다는 점입니다.

 

남자농구의 KCC 남자 배구의 현대캐피탈은 각각 12연승과 18연승으로 역전 우승에 성공했고

여자농구 우리은행 13연승 여자배구 IBK기업은행 12연승의 우승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반대로 단 한번도 3연승에 실패한팀은 당근 포스트시즌 실패가 되지요

 

올해 야구도 마찬가지입니다 두자릿수 연승을 하는팀은 그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것이고

반대로 연패가 많으면 어럽게 되겠지요 그리고 3연승을 못하는팀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튼 남은 겨울스포츠 포스트시즌도 기대해주시고. 누가 우승할지도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반응형

'GOOD-BYE BASEBALL > HISTORY TALK&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톡 야구 톡  (0) 2016.03.07
롯데 톡 야구 톡  (0) 2016.03.06
롯데 톡 야구 톡  (0) 2016.03.04
롯데 톡 야구 톡  (0) 2016.03.03
롯데 톡 야구 톡  (0) 2016.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