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롯데 톡 야구 톡

by 지안와니262 2017. 2. 9.

롯데 톡 야구 톡

(사진출저:OSEN)

 

이대호 효과가 롯데 타선은 어떻게 달라질까요
(보면 알겠지 뭐)

 

무한경쟁중인 신본기는 일단는 수비가 우선이라고합니다
(알긴아는구나 그러니까 백업이나하라고)

 

전준우 선수는 올시즌 커리어하이를 찍겠다고합니다
(이왕하는김에 팀이 포스트시즌도 찍어라)

 

지난시즌 최고의 한해를 보냈던 김문호가 올해는 철저하게 준비중이라고합니다

(그래 이제는 좌익수 걱정 없겠지)

 

새용병 번즈가 과연 몇번을 맡을까요
(1번 아니면 2번이 딱 아닌가)

 

오늘은 투수들 위주로 전지훈련 사진 들어갑니다

두용병 투수들 서서 나가볼까

음 포즈는 모델 같소 이명우씨

형 사과 받아

이형 왜이러니

연습 준비중

올해는 꼭 1군 간다 배제성

그리고 우리세웅이

와우 잘한다야

신인 이지원 지켜봐주세요

마켓이 아니라 마켈입니다

이 아저씨들 아직도야구하네 1

이 아저씨들 아직도 야구하네2

올해로 3년차 용병 레일리

레일리 경기 관전 하기 싫은데

올해도 8회는 제가합니다 길자

올해 마무리는 접니다 세웅아 니 승리 내가 챙긴다

나도 선발후보라고 박시영

나 노경은 수비도 잘한다고

이정도는 기본이죠 배제성

좌완 정태승입니다 군에서 제대했어요 수비 잘하죠

(이정민  실수에 모두 쪼그려뛰기 벌칙 받는 투수들)이형이 정말

이게 다 큰형 잘못입니다.

유영아 이건 이렇게

유무룩.....

올해 잘해보자

시영:자 박트리오 잘해보자 근데 애들 표정은 왜이러니 시영: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 세웅:어깨아파

그놈의 브이는 좀 안하면 안돼 김성재 선수

진짜 브이는 그만하면 안되니 김유영 선수

명우아 손치아라 명우 ㅋㅋㅋㅋ

올해 김성재 1군에서 활동하고싶어

근데 김성재 하면 듀스가 생각이 나네

올해 선발 한자리는 제껍니다. 원형 수코와 재중 배터리코치가 지켜보는중

배장호 나도 열심히 훈련중

종덕아 뭐가 문제일까.

형 얼굴 만큼만 야구 하면되요

내가 롯데 마무리 수호신 손승락이다

좌안 정태승 좌완걱정 끝

애들아 이형이 지켜본다 안좋은이야기는 하지마라

 

 

반응형

'GOOD-BYE BASEBALL > HISTORY TALK&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톡 야구 톡  (0) 2017.02.11
롯데 톡 야구 톡  (0) 2017.02.10
롯데 톡 야구 톡  (0) 2017.02.08
롯데 톡 야구 톡  (0) 2017.02.07
롯데 톡 야구 톡  (0) 2017.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