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LOTTE

(속보) FA 6호 두산출신 민병헌 최종행선지는 롯데

by 지안와니262 2017. 11. 28.

민병헌 롯데 품에 안기다

(사진출저: 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

 

두산 외야수 민병헌의 롯데와 4년 총액 80억에 계약을 체결하였다

민병헌은 내가치를 인정해준 롯데에 감사하다고전했다.

80억대 계약을 체결했다고해서 나태하지않고더욱더 열심히해서 롯데에서 제일 노력하는선수가되겠다고합니다.

이윤원 단장은 눈여거보고있었다 전력 누스를 어느정도보강했다고 전햇다 그리고 앞으로 할일이 남았다고 전했습니다

남은 내부FA 최준석과 이우민 외국인 결정 리빌딩 트레이드 등이 남았다고 합니다.

 

두산은 롯데로부터 민병헌의 연봉 5억 5천의 200%인 11억과 20인외  선수 한명 혹은 300%인 16억 5천만원을 받을수있다.

(사진출저:부산롯데 자이언츠홈페이지)

 

지난 포스트시즌 끝나고 나서부터 민병헌은 애들유치원썰부터시작해서 최근 이사썰 까지 롯데 이적썰이 수두륵햇다.

결과적으로 그 썰들이 사실로 밝혀졌다. 황재균의 KT썰에 이어 민병헌의 롯데 썰이 사실로 확정되었다.

이로써 올시즌 FA 신청자 20명중 잔류 3명 (문규현-권오준-손아섭) 이적3명 (황재균-강민호-민벙헌)등 6명이다.

김현수 (해외 유턴파) 정근우 채태인등 남은14명의  행선지도 궁금하도 7호는 누가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