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2020 롯데리뷰&기록표

롯데 캡틴이 누구라구요 민병헌

by 지안와니262 2020. 5. 13.

마 내가 롯데자이언츠 캡틴 민병헌이다

(사진출저:연합뉴스)

 

전날 롯데에 첫패배를 안긴 두산 대 비록 첫패배를 당했지만 타선은 살아있는 롯데의 두팀간2차전경기

오늘 두팀은 치열한 난타전을 펼쳤다 승자는 롯데었다 9회말 민병헌의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했다

두산은 오늘 이영하 롯데는 서준원이었다 직전경기 나란히 승리투수로 시즌 첫승을 올린 두 선수다

그러나 두팀은 치열한 난타전이었다 두산이 먼저 1회 김재환의 2점 홈런 그러나 롯데도 1회 이대호의 적시타로

2대2동점이 되었고 두산이 2회에1점 3회에 2점으로 두산이 5대2로 앞섰지만 롯데는 5회말에 동점을 만들었다

롯데는 상대 실책으로 만든2사만루에서 안치홍의 밀어내기와 마차도의 적시타로 5대5 극적인 동점을 만들었다

롯데는 6회말 손아섭의 역전2타점 적시타로 7대5로 앞서나갔다 그러나 7회초 두산 최주환에게역전3점홈런을 맞았다

하지만 롯데는 8회말 이대호와 안치홍의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마무리 김원중이 남아있었다

시즌 마무리 보직후 첫 세이브 기회를 잡았지만 첫타자 오재일에게 동점홈런을 허용하며 첫세이브는 실패했다.

하지만 롯데는 민병헌이 있었다 휴식 차원에서 선발라인업에서 빠졌다 하지만 7회 대타로 나왔다

기어이 9회말 상대 마무리 투수 이형범을 상대로 초구 끝내기 홈런으로 팀을 공동1위로 복귀시켰다

롯데는 극적인 승리는 했지만 2경기 연속 투수들이 부진이 너무나 아쉽다 내일 과연 위닝시리즈를 할수있을까요

두산은 아쉽게 패하며 단독 3위가 아닌 공동 4위가 되었다 과연 두산은 내일 다시 승리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사진출저:OSEN)

 

타팀경기를 보면 고척에서는 뷰캐넌의 활약한 삼성이 키움에 5대0승리하고 2연패에서 벗어났다 3승5패로 단독8위다

키움은 완패를 당했다 5연승에 실패하며 6승2패로 단독 1위에서 단독3위가 되었다

 

잠실에서는 LG가 SK에 14대2로 승리했다 LG는 2회말에서 대거 7득점하며 승리만들었다 4승3패로 공동 4위가 되었다

LG는 2회말 2사후 상대 실책이후 대량 7득점이 결정적이었다 특히 박용택의 3타점 2루타는 쐐기점수었다

반면 SK는 실책과 주전포수 공백이 너무나 아쉬었다 2회 대량실점이 바로 2루수 김창평의 실책이었다

SK 투수 핀토는 4.2이닝 10실점이지만 자책점은 단 3점이다 특히 2회 7실점은 모두 비자책이었다.

SK는 여기에 주전 포수 이재원의 공백이 너무나 아쉽다 하루빨리 주전같은 백업을 필요하게 되엇다 1승6패로 공동9위다

 

대전에서는 KIA가 한화에 4대3으로 승리하며 최근 3연승으로 4승4패로 단독 6위를 유지했다

KIA는 4회 유민상의 역전2타점로 결국 4대3 1점차 승리를 지켰다 9회 위기를 넘기며 3연승에 성공했다

한화는 9회말 1사만루 기회를 놓치며 충격의 5연패에 빠졌다 2승6패로 단독 8위가 되었다

 

창원에서는 2경기 연속 연장전이 열렸다 이번에도 NC가 웃었다 강진성의 끝내기 안타로 NC가 5대4로  승리했다

KT 쿠에바스 NC 라이트는 호투했지만 승리와는 인연을 맺지 못했다 홈런 공방속에 웃은팀은 NC었다

NC는 3대4로 뒤진 10회말 양의지가 동점 희생플라이에이어 강진성의 2사만루에서 끝내기 안타로 승리했다

NC는 6회 나성범의 선제 솔로홈런 8회 권희동에게 역전홈런을했지만 투수들이 실점을 하며 연장끝에 승리했다

NC는 6승2패로 하루만에 공동2위에서 공동1위가 되었고 2경기 연속 연장전에서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KT는 1대0으로 뒤진 7회 동점 8회초 김민혁의 역전 홈런 9회초 유한준의 다시 동점홈런 10회 김민혁의 역전타가 나왔다

하지만 공격은 뒤심을 발휘했지만 점수를 지켜야할 불펜 마무리가 부진해다 오늘도 이대은이 또 무너졌다

이대은은 9회 구원등판때는 잘막았지만 10회말 기어이 역전을 허용하고 말았다 또 1점차를 지키지 못했다

비록 오늘은 세이브는 아니었지만 사실상 3경기 연속 블론세이브나 마찬가지었다 1승6패로 여전히 공동9위다

 

내일은 주중시리즈 마지막 3차전이다 잠실과 대전 창원은 스윕이 가능하고 과척과 사직은 누가 위닝을 할까요

과연 위닝이상은 어느팀이 될지 내일 주중에서는 시리즈 스윕은 나올수 있을것인지 연패팀은 승리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