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2020 롯데리뷰&기록표

니들 병살타 몇개쳤노 병살타3개 치니 배부르나

by 지안와니262 2020. 5. 21.

결국 리셋 지난14경기 우리는 무엇을 위해 야구를 본건가

(사진출저:엑스포츠뉴스)

 

자칫 첫 4연패와 스윕패 위기에 빠진 롯데와 스윕승과 5할이상에 도전하는 KIA의 광주경기

롯데는 안경에이스 박세웅 KIA는 롯데에 강한 임기영이 나왔다 결과는 지난3경기와 같았다

롯데는 1회초 이대호의 적시타로 선취점을 뽑았다 지난3경기와 유일하게 달랐던 점이다

KIA는 2회말 동점을 만든후 황대인의 역전타 박찬호의 2타점 3회 황대인의 적시타로 5대1로 앞섰다.

1회 1실점한 KIA선발 임기영은 무사사구 5피안타 호투했다 특히 4회부터 6회까지 병살타로 위기도 넘겼다

결국 KIA는 7회 상대폭투로 추가점까지 뽑으며 6대1로 손쉽게 승리하며 첫 스윕과 첫 5할승률에 +1이 되었다

KIA는 롯데와의 경기에서 초반승부를 결정지었고 선발들이 호투로 두번째 3연승과 8승7패로 단독 5위가 되었다

롯데는 선발투수들이 초반이 무너졌고 타선침묵 응집력부족 삼진과 병살로 무너졌다 어제는 삼중살도 나왔다

롯데는 이번 광주 3연전에서 득점은 3득점 안타도 16개에 그쳤다 최근 4연패와 첫 스윕패로 7승7패로 6위가 되었다

롯데는 초반 위기에 빠졌다 과연 이 위기를 구해즐 돌파구는 어떻게 찾을지 아주 궁금합니다

KIA는 주말 꼴찌 SK와 인천 원정에서 상승세를 이어갈지 롯데는 3위 키움과의 홈경기다 과연 연패는 탈출할수 있을까요

(사진출저:스포티비뉴스) 신인이민호 첫승공과 함께 사진

 

타팀경기를 보면 대구에서는 신인 이민호가 첫승 신인 이상규가 첫세이브를 올린 LG가 삼성에 2대0으로 승리했다

1회초 채은성의 2점 홈런에 이어 LG 신예급 투수가 해결했다 이민호-김윤식-정우영-이상규가 완벽하게 막았다

LG 신인 이민호는 5.1이닝 1피안타만 허용하며 첫경기 승리투수가 이상규는 첫세이브를 챙겼다 9승5패로 단독 2위다

삼성은 오늘은 LG신예투수들에게 당하며 영봉패를 당했다  5승10패로 다시 단독9위가 되었다

LG는 잠실로 이동해 상승세의 KT와 홈경기를 삼성은 대구 홈에서 마무리가 부진한 두산과의 경기다

 

수원에서는 한화가 3회 대거 7득점하며 KT에 9대4로 승리하고 최근 2연패에서 탈출했다 6승9패로 단독 8위가되었다

한화는 3회초 11명의 타자가 나와 괴물신인 소형준에게 7득점을 올리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화끈한 타선이 살아났다

KT는 신인 소형준의 첫 패배로 6연승과 2연속 스윕승에 실패했다 6승8패로 7위는 유지했다

한화는 1위 NC와 창원 원정이다 KT는 상승세의 LG와의 잠실 원정경기다

 

고척에서는 연장접전끝에 박정음의 끝내기안타를 친 키움이 SK에 9대8로 승리하며 9승6패로 단독 3위가 되었다

키움은 3회까지 5대0으로 뒤졌으나 6회말 7대6으로 역전했다 8회초 다시 8대7로 역전을 허용했다

하지만 9회 박동원의 동점타 10회 박정음의 끝내기안타로 승리하며 극적인 승리로 위닝으로 마무리했다

SK이는 또 불펜진들이 무너졌다 오늘은 하재훈의 블론세이브다 2승12패로 압도적 꼴찌다

SK는 상승세의 KIA와의 인천 홈경기고 키움은 4연패중인 롯데와의 사직 원정경기다

 

잠실에서는 9회 대거9득점한 NC가 두산에12대6으로 승리하며 연패는 없었다 12승2패로 압도적 1위다

NC는 3대4로 뒤진 9회초 밀어내기로 동점 노진혁의 역전2타점 알테어의 쐐기 3점홈런등 9득점으로 승리했다

두산은 마무리 이형범의 1점차 9회초 1사후 올라왔지만 역전을 허용하며 또블론세이브를 기록했다

두산은 극심한 마무리부재가 큰 고민이다 타격으로만 이길순없다 8승6패로 공동2위에서 단독 4위가 되었다.

NC는 창원에서 한화와의 경기에서 선두질주중이고 두산은 대구에서 삼성과의 원정경기에서 마무리를 찾아야한다

 

주중시리즈는 KIA가 스윕승을 NC KT 키움 LG가 위닝을 기록했고 롯데는 첫 스윕패를 당했다

주말시리즈를 보면 창원(한화-NC) 인천(KIA-SK) 잠실(KT-LG) 대구 (두산-삼성) 사직 (키움-롯데)전이다

과연 주말시리즈도 스윕승이 나올지 위닝은 누가나올지 연승과 연패팀이 희비는 어떻게 될지 아주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