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아니 지면 감독탓입니까.

by 지안와니262 2020. 6. 21.

[꽉S]올해는 리모델링기간이라구요 감독님은 초보감독이구요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아니 이팀은 1경기지면 감독탓입니까 제발 일부팬들아 어제도 말했지만 적당히해라 

그렇게 잘하면 니들이 감독하고 니들이 단장하고 니들이 선수하고 그래라 

뭐 2~3년을 기다려 니들은 그냥 조급증에 빠진 인간들이야 조금만 잘하면 너무 띄우고 

조금만못하면 ㄱㅈㄹ 떨고 떠난 용병들 그리워하고 이름이 잘못되었네 뭐가 잘못되었네 

이팀이 가장 문제점은 너희들 같은 팬들때문이다 알겠나 제발 정신차려 특히 ㅇㅍ 사이트 정말 싫다 

이번한주는 롯데가 2승4패 했네요 순위는 여전히 6위입니다 다음주도 알아서들 하겠죠 

그러나 저라나 롯데는 트레이드 안합니까. 제발 좀합시다 성민규 단장님 나는 믿고 있어요 

내일 트레이드 기대할께요 저 아니 지금 이순간이라도 하면 전 기다릴 자신 있어요 기다려도 되죠???

타팀은 모르겠어요 6패한 수도권 모팀아 다시한번 하자 이번엔 우리랑 트레이드하자 

나머지 8개구단 잘한팀은 잘한대로 못한팀은 못한대로겠죠 뭐 내가 알게뭐에요 

 

오늘 오전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48명입니다 여전히 국내는 여전합니다 

이제는 수도권에 이어 대전까지 왔고 광주나 경남 대구도 있네요 

이런 상황인데 무슨 야구 관중입장이요 정말 그러는 사람들도 정말 싫네요 

 

어제와 오늘 제가 쓴소리를 좀했는데요 물론 저라고 잘한건 아니지만 좀 그래서 2일연속 쓴소리를 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서 모두 마칩니다 꽉S(꽉스)는 내일 10시 전후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