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오늘 잠실은 왜한거나

by 지안와니262 2020. 7. 12.

[꽉S] 애초에 경기안하고 기다리고 우천취소했어야지 

(사진출저:스포티비뉴스)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우선 오늘 잠실경기는 우천노게임으로 결국 오늘 5경기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경기시작직전 비가 많이 내렸지만 경기는 강행하였다 하지만 시작 8분만에 중단되었다 

1회초 종료뒤인 5시8분 중단된이후 류중일 감독이 항의가 있었고 빗줄기가 약해진 5시41분 속행하였다 

그러나 많은비가 계속 내렸고 결국 6시50분 많은비와 함께 그라운드가 좋지 못해 다시 중단되었다 

이후 속행할려고 노력을 했지만 많은 빗줄기를 막지 못했다 결국 7시22분 우천 노게임이 되었다 

애초에 경기를 하지 말았어야 했다 경기시작직전 비가 많이 내리면 플레이볼을 하지말고 기다렸어야 했다 

괜히 2시간20분이나 더했고 선발투수들만 날리고 말았다 또하나 144경기를 고집한 KBO잘못이 크다 

어차피 이래도 손해 저래도 손해라면 경기수를 줄여야하는데 그것을 하지 않는게 제일 문제다 

(사진출저:뉴스1)

 

오늘 롯데야구는 우천취소되었습니다 아까 꽉찬LOTTE-STORY 글적을때는 광주와 사직만 취소었다 

글을 다 적고 저장하기 직전에 혹시나 해서 확인하니 대전이 취소되어 조금 수정하여 올렸다 

그리고 이후 수원도 취소되어 결국 수정안을 다시 만들었다 이후 빗속에서도 잠실이 시작되었다 

결국 잠실 노게임은 여기서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KBO 잘못입니다 이것은 

 

오늘 오전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44명입니다 

다들 코르나19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늘 강조하지만 마스크착용은 필수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꽉S(꽉스)는 내일 2번 찾아가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