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오늘은 전준우 잘했다 아이가

by 지안와니262 2020. 8. 1.

[꽉S]롯데의 안경에이스 박세웅으로 돌아오다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ㅋㅋ 이제는 선수가 유니폼을 만들고 다니네 ㅋㅋㅋㅋ 그것도 외국인이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는 박세웅의 역투로 5승 전준우의 결승타로승리했습니다 

전준우의 결승2타점으로 전날 패배의 역적에서 벗어났습니다 

타팀 경기는 글쎄요 동네야구 1경기 말고는 잘모르겠네요 

 

오늘 오전 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31명입니다 해외유입이 23명 국내가 8명입니다 

다들 코르나19조심하세요 늘 마스크착용은 필수입니다 특히 야구직관팬들 조심들해라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