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손아섭이 놓친 타구는 5강이라는공이었다

by 지안와니262 2020. 9. 27.

[꽉S]이제 롯데 5강 가능성은 단 3프로만 남았다 

(사진출저:OSEN)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졌는데요 특히 10회말 손아섭의 그 햇빛에 사라진 그 타구는 단순한 타구가 아니었습니다 

그나마 실날 같은 희망을 이어가던 5강의 꿈이라는 공을 놓친겁니다 이제 롯데 5강 가능성은 단 3프로입니다 

물론 아직 28게임 남은상태에서 5위 두산과 4게임차이긴 합니다만 그건 단순 수치상입니다 

롯데의 5강가능성은 남은 28경기에서 최소 두산이 승패마진+9보다 많아야 합니다  롯데가 +1입니다 

롯데가 최소 +10을 만들려면 남은 28경기에서 19승9패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두산이 5할 이하로가야가능합니다 

그러니 사실상 자력은 이미 물건너간지 오래고 남은경기 20경기이상을 해야 안정권이됩니다 사실상 탈락입니다 

제가 3프로 남았다고 했는데요 롯데가 남은 28경기에서 7연승2번 이상이거나 두산과 KIA가 동시 부진에만 가능합니다 

이제는 2군선수좀 봅시다 제발요 최민재 추재현 등등등 1군서 얼굴좀 보여주세요 부탁합니다 감독님 

타팀 이야기는 KIA 오늘좋았다 태진아 잘했다 두산1승1패 아쉽지만 만족한다 키움아 주초고척은 좀 져라 알겠나 

삼성 너거 전국지명권 가지고 싶구나 SK 몰라 관심이없다 한화 다음주 금토일 잘부탁한다 NC운좋네 정말 

KT덜덜덜이다이 LG야 오늘은 됐고 다음주 주초 제발 징크스 깨고 3연승 하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란다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95명입니다 이중 국내가 73명 해외가 22명입니다 

오늘 확진자는 일요일이기 때문에 어제보자는 적을것 같습니다 다들 코르나19조심합니다 

이상으로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다음주도 변함없이 찾아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