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플레이오프 3승팀이 올시즌 마지막 내 응원팀이다

by 지안와니262 2020. 11. 9.

[꽉S]근데 누가 3승을 하니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열린 플레이오프1차전에서 두산이 KT에 3대2로 승리했습니다 

두팀은 플렉센 소형준의 역투했지만 불펜진들이 문제었다 나란히 8회 2점씩 뽑았다 

9회초 김인태의 적시타로 3대2로 두산이 신승으로 플레이오프첫승을 먼저챙겼다 

두산은 이영하가 8회 동점을 허용했지만 9회 위기를 잘 막았다 반면 KT는 쿠에바스와 김재윤 조현우가 무너졌다 

내일 2차전은 1승 두산은 최원준 1패 KT는 데스파이네가 나온다 내일도 고척에서 6시30분에 열립니다 

롯데 2차 대규모 방츌이 있다고합니다 지난 10월초 2군 선수 9명에 이어 또다시 방출을 준비하고 있다고합니다 

1군에 있었지만 아주 가끔 대타나 대수비로 나온 선수들이나 2군에서도 제 역할을 하지 못한 선수들이 유력합니다 

또한 노장 송승준과 장원삼도 내년시즌에도 뛸수 있을지 아니면 아쉬운 은퇴를 해야 할지 아주 궁금합니다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126명입니다 국내가 99명 해외가 27명입니다 2일 연속 세자릿수입니다 

이런식이면 다시 개편된 사회적거리두기를 최소 1.5단계 혹은 2단계로 가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조심합시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