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용병영입 완료 다음은 코치선임? 이대호?

by 지안와니262 2020. 12. 3.

[꽉S] 연봉협상은 어떻게 코치선임이 제일 먼저고 다음이 이대호?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와 저분 선견지명있네 ㅋㅋㅋ 다음주장인거 알고 만든거봐 ㅋㅋㅋ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스트레일리가 보장액 120만달러에 롯데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롯데는 결국 용병영입을 마무리했고 이제 비워 있는 코치선임 그리고 이대호 FA 계약이 남았네요 

또한 FA영입혹은 트레이드는 할지궁금합니다 그중 트레이드가 제일 높은데요 어떻게 될까요 

일단 FA는 지난해처럼 깜짝 영입도가능합니다 일단 두산 3루수와 수도권 좌완 선발을 영입할수 있을까요 

그외 타팀 소식은 큰 없네요 오늘 FA계약2호가 나왔는데요 내일 3호가 나올수 있을지 아주궁금합니다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540명입니다 국내가 516명 해외가 24명입니다 2일 연속 500명대입니다 

26일연속 세자릿수이며 지난 11/26일 이후 가장 많다고합니다 다들 코르나 19조심하시고 사회적거리두기 격상좀해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찾아옵니다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