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팀명은 SSG로 가는건가

by 지안와니262 2021. 1. 26.

[꽉S] SG워니버가 생각나는거는 뭔데?????????

(사진출저:SK와이번스)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결국 신세계 이마트가 SK를 1352억8천만원에 인수를 하였네요 축하드립니다 신세게 이마트 

신세계 이마트는 SSG가 유력하다고합니다 SSG는 신세계 이마트 온라인유통이름이다

문득 SG워니버 가수가 생각이 나네요 역시 이러면 아재요 마 뭐라카능교 하겠죠 죄송합니다

라떼는 말이야가 나왔네요 전 라떼는 안좋아합니다 전 커피를 안좋아해요 스타벅스 안좋아해요 

엔제리너스는 좋아합니다 가본적은 없지만 롯데 꺼라면서요 ㅋㅋㅋ 그래서 좋아합니다 그렇다구요 

그외 타팀 다른소식은 이 소식으로 앤히 묻히거나 별다른 소식이 없었네요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354명입니다 국내 338명 해외 유입16명입니다 다시300명대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이번엔 광주에서 종교시설 관련된 교육시설에서 또 100명이상이 나왔다고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500명대가 유력하다고합니다 진짜 특정종교인들 좀 대면예배 안하면 안될까요 제발 부탁해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온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