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오늘 사직경기는 우천노게임입니다

by 지안와니262 2021. 9. 1.

[꽉S] 내일이 이동일이라 서스펜디드가 아닌 노게임입니다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롯데 우천취소편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부산은 비가 오락가락했다가 오후2시 넘어서는 비가 전해 내리지 않았다 오히려 해가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5시 넘어서 구름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경기시간 직전에는 먹구름이 많이 보이며 비가 예상되었다 

비는 3회초 LG가 2대1로 앞선 7시17분부터 비가 내리더니 3회말 김재유 타석때 폭우가 내려 중단되었다 

중단된 시간은 7시22분이었다 이후 빗줄기는 조금 줄긴했지만 여전히 비가 내렸고 외야는 물웅덩이가 보였다 

7시51분쯤 비가 조금 잦아들자 방수포를 걷기 시작했고 8사30분 경기를 목표로 정비 작업에 다시 들어갔다 

그러나 정비 작업이 들어가자 말자 다시 많은 비가 내렸고 결국 8시15분 우천노게임을 선언했다 

취소된 경기는 추후 편성이 된다 내일만약 LG와 롯데가 사직에서 경기한다면 서스펜디드지만 이동일이라 노게임이다 

경기는 내용은 이랬다 2회초 이재원의 2점홈런이 나오자 롯데가 2회말 한동희의 적시타로 2대1이 되었다 

하지만이재원의 홈런과 한동희의 적시타점은 비로 씻어 내려갔다 스트레일리와 홍창기의 자잭첨도 사라졌다 

한편 대구에서 열린 키움 대 삼성의 DH2차전은 우천으로 취소되었다 취소된경기는 추후 편성될예정입니다 

나머지 구장소식은 잠시후 메인 꽉찬 LOTTE-STORY에서 전해드립니다 그럼 잠시만 쉬었다고 다시 올께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 롯데 우천취소편은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잠시후에 다시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