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2022 NEW 11명 ROOKIE WECOME

by 지안와니262 2021. 9. 13.

[꽉S] 4순위 지명 너무 잘했다 물론 내가원하는 선수는 없었다 

(사진출저:OSEN) 2차1라 4순위로 롯데에 지명된 조세진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11명이 신인들을 지명했는데요 제가 원하는선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만족하는 선수들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잘하고 언제쯤 대박이 날지는 본인들 하기나름과 감독 코치진들의 손에 달려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1차지명된 이민석을 비롯해 2차지명된 조세진.진승현,윤동희,김세민,하혜성,한태양,김동혁,엄장윤,김서진,김용완 선수님롯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민석을 제외한 나머지 10명의 선수님들 롯데랑 계약 잘하시고 정식 롯데선수로 봅시다 

11명의 선수중 분명 2022시즌에 1군에서 볼수잇는선수도 있고 2군에서 많은 연습이 필요한 선수도 있을것입니다 

특히 비선출인 김서진선수 롯데 2군 상동에서 훈련 많이 하고 해서 정말 몇년후 꼭 롯데 1군에서 볼수있기를 바래요 

물론 제가 원하는 선수는 아쉽게도 1라에서 다 나갔지만 그래도 좋은선수를 지명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만족합니다 

다시한번 11명의 선수님들 롯데오신것을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정말 롯데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근데 내일 야구는 태풍의 영향으로 광주 대구 창원은 할수있을지 모르겠네요 내일 어쩌면 2번 찾아갈수도 있습니다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1433명입니다 국내 1409명 해외유입 24명입니다 오늘은 1400명대입니다 

오늘도 최소 1400명대라고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검사건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월요일입니다 내일이후가 궁금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