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2000년대 삼성 두산 (구)SK 없는 한국시리즈는 언제

by 지안와니262 2021. 11. 8.

[꽉S] 우승은 삼성 7번 두산 4번 SSG 4번 그외 KIA2 NC1 

(사진출저:뉴시스)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이제 세팀남았네요 창단 7년만에 첫 우승에 도전하는 KT 6년만에 포스트시즌에진출한 삼성 

그리고 7년 연속 한국시리즈에 도전하는 두산 이렇게 세팀남았네요 일단 내일 플레이오프전이 궁금합니다 

누가 이기든 상관없지만 그래도 유니폼과 모 연예인 13년 4월3일 시구 관계로 그팀이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ㅋㅋ

내일은 일단 날씨가 변수가 될것 같은데요 추위와 강한 바람이 승부의 분수력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롯데는 KT와 연습경기기 롯데 선수 가족 한명이 밀접 접촉자가 분류되면서 예방차원에서 취소되었습니다 

오늘은 어차피 많은 비로 취소될예정이엄고 내일도 경기가 없네요 대신 KT는 9일과 11일 한화와 경기를 한다네요 

그외 롯데 소식은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 았다고 해도 확실하지 않는 썰들이라 이건 저도 패스합니다 

타팀 야구 한화 KT연습경기 잘해 KIA 이번주는 나오나요 NC 그래서 박석민은 SSG 그래서 광현이는 키움 그래서 감독은

두산 과연 내일 1차전은 LG 그래서 차명석 단장은 삼성 첫 라팍 포스트시즌은 KT 한화와의 연습경기 2연전 결과는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1760명입니다 국내 1733명 해외유입 27명입니다 6일만에 1000명대입니다 

오늘도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많을수 있다고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검사건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월요일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