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제 한국시리즈만 남았네요

by 지안와니262 2021. 11. 14.

[꽉S] 롯데팬에게 한국시리즈란 먹는건가요 

(사진출저:KIA 타이거즈)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지금 시끄러운 KBO 총재 이야기는 더이상 하고싶지 않네요 

어차피 이렇게 시끄러워도 야구가 망하지않는한 내년에도 야구를 하니까요 

누가 피해자니  왜 우리가피해자니 이런 소리 듣는것도 전 싫네요 그럼 뭘하나요 달라지는게 없는데 

이제 한국시리즈만 남았는데요 2000년부터 22년째 한국시리즈 문터에도 못간 롯데는 한국시리즈는 뭘까요 

그냥요 남의잔치 이미 롯데 야구는 끝났다 이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진짜 한국시리즈가 뭔가요 먹는건가요?

한화 연습경기 경험이 되었다면서 KIA 다음주로 가네 NC 코르나조심하소 SSG 좀 아쉽겠군  키움 고척은 또 남의잔치네

LG 그래도 부럽다 삼성 이학주 어떻할래 안쓸꺼면 롯데주고 두산 우승을 하던지 말던지 KT 우승 안했으면 한다 나는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2325명입니다 국내 2311명 해외유입 14명입니다 3일연속 2000명대입니다

오늘도 4일연속 2000명대입니다 여전히 2000명대 이상을 유지하는데요 과연 일요일과 월요일은 어떻게 될까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휴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