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롯데는 노코멘트입니다

by 지안와니262 2021. 12. 22.

[꽉S] 그래 좋아 일단 지켜보겠어요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은 보상선수가 나왔는데요 삼성에서 LG로 이적한 백해민이 보상선수는 LG 포수 김재성이었구요 

두산에서 NC로 이적한 박건우 보상선수는 1루수 강진성이었습니다 삼성은미래 두산은 즉시 전력감을 뽐았네요 

그리고 양현종과는 사실상 최종결렬이 되었다고하는데요 과연 양현종의 2022시즌 유니폼은 어떤것일까요 궁금합니다 

그리고 롯데 관련 소식은 아직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8 롯데의 FA와 트레이드 기조는 바로 노코멘트라고 합니다 

노코멘트가 팀이 기조이기도하지만 자칫 FA협상때 돈이 올라갈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뭔말인지 

다른팀읜 노코멘트 할줄 몰라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아직 시간이 있으니 좀더 지켜볼께요 

타팀야구 한화 그래서 2022성적은 KIA 내일 성범이 오피셜 보는거나 NC 정훈이라 글쎄다 SSG 손아섭 좋은선수에요 

키움 트레이드 한다면 과연 LG 2군에 포수 많다면서요 삼성 이학주 주시지요 두산 역시 보상선수 짱 KT 아섭이 사라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7456명입니다 국내 7365명 해외유입 91명입니다 4일만에 7000명대입니다 

오늘은 최소 6000명대 후반혹은 2일연속 7000명대가 유력합니다 아직 8000명대 안가는게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