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LOTTE

(속보)롯데 Donald Scott Peters Jr. I SAY GOOD-BYE

by 지안와니262 2022. 7. 18.

(속보)전반기 마지막날 결승타를 끝으로 한국 떠나는 DJ피터스

(사진출저:스포티비 뉴스)

 

롯데다 외국인타자 DJ피터스와 결별을 선택했다 오늘 (7/18) 한국야구위원회(KBO)에 웨이버 공시를 요청했다 

DJ피터스는 지난시즌 LA다저스와 텍사스레인저스에서 뛰었다 지난시즌말 총액 68만달러에 롯데에 입단했다 

올시즌 85경기 출전 타율 .228 13홈런 48타점 7도루 OPS 0.701를 기록중이었다 전형적인 공갈포었다 

비록 6월이후조금씩 살아났고 전반기 마지막날 결승타의 주인공이었지만 결국 아쉽게도 방출을 결정했다 

또한 좋은 수비를 가졌다고 했지만 실책성 수비가 너무많았다 특히 전반기 마지막날 아쉬운 수비로 3실점한바 있다 

성민규 단장 부임 이후 처음으로 외국인 선수 퇴출이다 롯데는 빠른시일내에 새외국인 타자와 계약발표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