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마의 4경기차 벽 넘었다 5위 NO 9위 YES

by 지안와니262 2022. 9. 11.

[꽉S] 롯데는 아직 포기 안했다 내가간다 9위 9위 두산과 3게임차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졌네요 추격은 하되 역전은 하지않는다 실점은 대량실점 득점은 야금 야금 그러니 패배해죠 

드디어 롯데가 마의 4게임차 벽을 넘었습니다 아니 어제까지 5위 KIA와 7경기차고 오늘 둘다졌는데 뭔소리나구요 

누가 5위라고 했나요 9위 두산과 3게임차입니다 어제까지 4게임차었는데 오늘 드디어 3게임차가 되었습니다 

이렇든 저렇든 제가 마의 4게임차 벽을 넘었다고 했지 5위라고는 말안했죠 9위라고 말했으니 정답은 정답이죠

더군다나 두산과 2경기가 남아있습니다 곧 나올 잔여경기를 봐야 알겠지만 시즌 마지막 2경기가 아닐까 싶네요 

과연 시즌 마지막 2경기를 앞두고 롯데와 두산 게임차는 어떻게 될지 그때쯤 두팀 순위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타팀야구 한화 담주 토일 반드시 승리하자 KIA 이제 5위 경쟁은 NC네 NC 처음으로 제대로 갓맙다 SSG 화요일 80승콜

키움 3위는 꼭 한다 LG 아직 1위 포기 안했다 삼성 6위 포기 못해 두산 9위보다는 8위가 좋지 KT 4위 다시 3위 갈수 있어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