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야구 시작 2주차 여전히 재미가 없다

by 지안와니262 2023. 4. 11.

[꽉S] 5개구장 골고루 보고는 있지만 재미가 없다 야구시간에 다른거 봐야겠다 

(사진출저:스포츠경향)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천신만고 끝에 승리했네요 시즌 첫 연승입니다 3승4패로 단독6위네요 

여전히 바보아바타 서씨는 이번 인터뷰는 흥미진진하다고하네요 정말 뭐하는 감독인지 모르겠네요 

관종인지 바보인디 아니면 들러리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올시즌 끝나고 미런없이 야구팬 떠날랍니다 

정말 야구 시작한지 본격2주차입니다만 정말 야구가 재미가 없고 보기가 싫어 집니다 갈수록 더그럴것 같습니다 

이겨도 무덤덤 져도 무덤덤한데다가 이제는 5개구장 골고루 보고 있습니다 오히려 타팀경기들이 더 잼있네요 

이제 야구시간에 야구보는 비중을 줄이고 다른방송좀 봐야겠네요 정말 이렇게 재미없는 야구는 4년쨰입니다 

2019년보다 2020년 보다 2021년 보다 2022년 보다 2023년이 갈수록 더 재미없고 의지도 없고 아무것도 없네요 

정말 올시즌 끝나고 미련없이 떠날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 안돌아옵니다 그냥 마음 깊은속에 좋은추억으로 간직할께요 

 

타팀야구 한화 오 시즌 2승 공동9위라니 두산 이승엽감독님 잘하네 삼성 5연패 공동9위라니 NC 5연승 공동2위라구요 

KIA 아 폭투로 2연패라니 KT 타선침묵으로 2연패 LG 실책에 울었다 키움 5연패 원정 첫승은 언제 SSG 6연승 가즈아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