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시즌 5번째 우천취소 원정은 3번째

by 지안와니262 2023. 5. 4.

[꽉S] 롯데 4일만에 단독1위 끝났다 2위 추락 

(사진출저:뉴스1)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광주 경기와 창원경기는 우천으로취소되었네요 롯데는 올시즌 5번째 우천취소입니다 이경기는 추후편성됩니다 

타구장소식을 보면 인천에서는 SSG가 10대2로 승리하며 4일만에 단독1위를 탈환했고 KT는 다시 2연패에 빠졌네요 

대구는 삼성이 키움에 14대1로 승리하며 스윕패를 모면했고 키움은 3연승에 실패했네요 키움과 삼성은 공동7위입니다 

잠실은 한화가 두산에 10대3으로 승리하며 위닝을 기록했네요 한화는 9위 KT에 1게임차 뒤진 단독10위가 되었네요 

내일도 야구는 힘들어보입니다 내일은 비가 적게오는것에 만족해야합니다 사실상 토요일도 현재는 알수가 없습니다 

만약 토요일 경기가 오후2시까지 비가 계속내린다면 아마 힘들것인데요 과연 토요일은 야구 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타팀야구 한화 5월 반격 가즈아 두산 내일은 야구 못하겠지 삼성 내일은 야구 못해요 NC 창원 배수시설이 걱정이야 

KIA 양현종은 언제 나오나 KT 오늘 패배 갓맙다 LG 내일야구 못하겠네 키움 내일만 져라 SSG 내일도 승리합시다 제발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