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번주는 월요일 포함 4번 찾아왔네요

by 지안와니262 2023. 6. 4.

[꽉S] 이번주는 4번 찾아왔어요 꽉찬LOTTE-STORY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이번주 롯데가 3승3패 했네요 오늘 패배함에 따라 꽉찬 LOTTE-STORY도 3일만에 찾아왔네요 

이번주는 월요일 포함 4번째입니다 다음주 월요일 포함 몇번째가 될지 아주 궁금합니다 

오늘 롯데가 패배했네요 다음주가 고비인것 같습니다 과연 다음주도 고비를 잘넘기지 위기에 빠질지 아주궁금합니다 

 

타팀야구 한화 이진영 굿 두산 그래도 승률 5할 아래는 없다 삼성 다음주 홈6연전이다 NC 박석민 오니 박민우 부상이라

KIA 오늘 갓맙다 KT 이제 올라가는일만 남았다 LG NC게 스윕패라니 키움 쓱 9연패 탈출 성공이다 SSG  아쉽다 오늘은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