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늘 편안한 순위 이제 얼마 남지않았다

by 지안와니262 2023. 6. 22.

[꽉S] 늘 편안했던 순위 이제 코앞이다 

(사진출저:엑스포츠뉴스)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졌네요 이제 8위랑 3게임차이입니다 8위는 롯데가 가장 많이 했던 순위고 편안한 순위입니다 

불과 한달전 잠깐이지만 1위까지 했는데 불과 한달사이에 이제 8위와 가까워지고 있는 현시점입니다 

이래도 단장 감독 코치진 단 한명도 책임이 없네요 어처구니 없게 예상못했다는 말만 하구 있네요 

제발 정신들 차리시고 정말 올스타전 전후로 책임 질사람은 책임지고 나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말씀드리지 않았습니까 야구는 6월이후라고 초반에 잘하는거 아무런 의미없다는거 특히 롯데는 말이죠 

정말 이게 현실이 될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빨리? 될거라고는 설마 했는데 진짜로 판정이 되었네요 

이래도 봄데가 아닙니까 정말 촌놈 마라톤입니다 한 10Km까지 선두권에 있다가 나중에 순위도 없는선수들 많아요 

 

타팀야구 한화 꼴찌탈출 성공 두산 내일은 승리한다 삼성 내일 다시 9위한다 NC 주말 3연전 모두 스윕승가고 만다 

KIA 내일은 반드시 승리한다 KT 정말 고맙다 KT야 LG 다시 1위가 보인다 키움 이제 4위가 보인다 SSG 2위는 절대없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