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울스포츠 /SPORTS ISSUE

(속보) WKBL 12호 계약 신이슬 신한은행으로 이적

by 지안와니262 2024. 4. 19.

(속보) 신한은행 3년만에 새로운 이슬이 탄생했다

(사진출저:인천신한은행에스버드 여자농구단)

 

1차 FA 대어중 한명인 삼성생명 출신 신이슬이 신한은행으로 이적했다 

신한은행과 신이슬은 3년 최대 4억5000만원(연봉1억2천*3 옵션3천*3)에 계약했다 

신이슬은 온양여고를 졸업하고 1라운드 3순위로 (전체 3순위)로 삼성생명에 입단했다 

올시즌까지 삼성생명에서 활약했고 올시즌 팀이 플레이오프 진출이 공신중 한명이다 

신이슬은 6년동안 저를 성장하게 해준 삼성생명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정든 선수들과 계속 입고 싶었지만 평가를 받고 싶어서 1차 계약을 하지 않았다 

이후 신한은행에 연락이 왔고 나의 대한 영입에 계획이 있었다고 감사한 마음이 있었다 

내가 하고싶은 농구를 할수 있었것 같고 구단도 생각하는 부분이 같아서 계약했다고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내가 더할것이 있다 팀원들과 함께 다음시즌 더 좋은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합니다 

구단은 신이슬 선수의 입단을 진심을 환영하고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신한은행은 공헌도 15위 선수인 신이슬을 영입함에 따라 삼성생명에 보호선수 명단을 넘겨야 한다 

신한은행은 23일 17시까지 최이샘 신이슬 포함한 보호선수 4인외 명단을 삼성생명에 넘겨야 한다 

삼성생명은 24일 17시까지 직전연봉 200%와 보호선수 4인외 1명 혹은 보상금 둘중 선택할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