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쯤되면 단장님 신이 아닐까???????

by 지안와니262 2020. 5. 15.

[꽉S] 오늘 동희는 너무 실망이야 누가 뒤통수 때려도 참아라 알긋제

(사진출저:OSEN) 이분 요즘 살아는있죠??????? 작뱅이병규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의 패인은 두산이 잘한것도 롯데 불펜진들이 아쉬움도 있다

하지만 원인은 한동희다 공격과 수비 너무나 아쉬웠다 오늘의 X맨은 한동희었다

당초 성민규 단장님은 한동희선수에게 군대도 고려하라고 했지만 한동희는 1년더 하겠다며 단장의 충고를 듣지 않았다

결국 초반이긴 하지만 잘하는것보다 못하는 날이 너무나 많아 오늘은 패인이 원흉이었다

동희야 동희야 올해 하다가 안되면 군대나 가자 상무가자 그게 답이다 성빈아 니도 보고 있제

타팀 야구를 보면 주전포수가 필요하구나 트레이드는 나오지않을까 이 생각 뿐이네요

뭐 스윕승 한팀도있고 아직도 연패중인 팀도있구요 다양하네요

 

오늘 오전 10시에 발표한 코르나19 확진자수는 29명입니다 최근 20명대 후반에서 30명대를 유지하고있네요

내일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주와 다음주가 고비인데요 일단 코르나19소식은 당분간 계속 전해드립니다

이상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 내일도 변함없이 돌아옵니다 어라 내일이 금요일에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