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이승헌 선수 다행입니다

by 지안와니262 2020. 5. 20.

[꽉S]떡복이 협찬은 성민규 단장님

(사진출저:롯데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이승헌선수가 많은 회복을 한것 같네요 사진에 떡볶이 먹는 장면이 있네요

치료잘하시고 재활 잘하서셔 다시 마운드에서 공던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 경기 논평이요 삼진 10개에 삼중살이면 13명이 자동 아웃인데 우에 이깁니까

정규이닝이면 27아웃 전에 점수많이 내는팀이이기는건데 반이 아웃인데 어또께 승리합니까

점수내는게 신기할정도지 안그래요 오늘은 첫 영봉패라고 하네요 영봉패 영봉승엔 스트레일리가있네요

오늘 롯데는 최근 부진한 고효준이 2군으로 가고 대신 이인복이 올라왔다고합니다

야구 오래본 탑골 아지아가 한마디 하자면요 올해는 코르나19변수가 있어서 144경기 다할지도 의문이구요

아직 초반이구요 롯데는 올시즌은 리모델링입니다 이제 기초 공사중이구요 그러니 작년보다 다르다 이것만 보면 됩니다

그러니까 잘하네 못하네 이러지 말구요 그냥 올해도 시범경기 보는듯이 보는게 정답입니다

올해는 65승만해도 잘한거구요 하다 못해 53승만 해도 만족해야합니다  전 57승에서 64승이면 대만족입니다

물론 144경기 다한다는 기준입니다 승률은 4할대 초반이면 만족한다는 뜻입니다

 

오늘 오전 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19 확진자수는 무려 32명입니다 지난주 월요일 이후 30명대에 재진입했네요

여려 경로로 감염이 많이 되었네요 걱정입니다 오늘 보니까 고3학생도 확진자라고하는데요 참 걱정입니다

내일도 글쎄요 20명 이하면 다행일정도네요 아무튼 당분간 코르나19 소식은 계속전해드립니다

오늘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꽉S(꽉스)는 다시 내일 돌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