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지성준 괜찮아 민호도 그랬어

by 지안와니262 2020. 6. 12.

[꽉S] 한화는 35년전 삼미와 같은 18연패 

(사진출저:뉴스1)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아쉽게 패배했네요 지성준선수 괜찮아요 민호도 옛날에 그랬어요 

지성준선수 롯데의 미래의 주전포수입니다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한화가 충격의 18연패에 빠졌네요 35년전 삼미와 최다 연패 타이입니다 

내일은 전국적으로 비가 예상되어 어쩌면 19연패는 내일이 아닐수가 있네요 

일단 내일 한화는 한승주입니다 만약 내일 한다면 사실상 19연패라고 봐야합니다 

내일은 전국적으로 비가 예상됩니다 내일 대구는 더불해더네요 

내일 인천과 잠실이 우천취소되면 일요일 더불해더가 아니라 일월에 열린답니다 

왜나하면 한주에 더불해더2번을 할수 없기 때문이라고하네요 목요일날 SK와 LG가 더불해더를 했거든요 

과연 내일은 롯데 경기 포함 전구장 취소가 될지 아니면 한경기 이상은 할지 아주궁금합니다 

만약 내일 전구장 취소나 롯데 경기 취소시 꽉찬 LOTTE-STORY는 2번 할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56명이네요 2일만에 다시 50명대입니다  

지금의 거의 대부분수도권입니다 아 다행히 정보근선수는 코르나 음성판정을 받았네요 

어제 장염증세로 빠져다고했는데 고열이있었기때문에 코르나 19검사를 했는데 다행히 음성이 나왔습니다 

다들 코르나19조심하시고 야구도 절대 안심을 할수 없게되었습니다 

이상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서 모두 마칩니다 꽉S(꽉스)는 내일도 찾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