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나는 이런경기 많이 봤어요 심지어 현장에서

by 지안와니262 2020. 6. 19.

[꽉S]이런경기가 다 있죠 나는 많이 봐서 그런지 감흥도 없네요 

(사진출저:연합뉴스) 용병들아 튀어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이런 경기가 있었죠 전 99년에 대구에서 7대2로 이기고 있다가  역전패도 현장에서 봤구요 

역시 99년일꺼에요 사직 KIA전도 7대2로 이기고있다고 역전패 한것도 현장에서 봤어요 

뭐 2004년에도 이런경기 TV로 본적 있구요 이후도 여러번 집관한적 있네요 

물론 반대로 우리가 극적인 역전승도 봤구요 이런 경기는 추후 탑골 롯소디에서 볼수 있어요 

잠실은 동네야구 수원은 대역전극 창원은 구창모데이 광주는 역전승 고척은 3경기연속 끝내기 승리 

통산 4번째 3연속 끝내기승리와 3연속 끝내기 패배를 당한팀이 나왔네요 둘다 롯데가 포함되어 있데요 

 

오늘 오전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49명입니다 여전히 산발적이네요 

다들 코르나 19조심하시고 야구도 못하는데 야구 중단 어떻게 안됩니까 

이상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내일은 5시경기지만 탑골랩소디 본방사수 때문에 오늘처럼 늦게 꽉S(꽉스)는 찾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