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과연 기적이 시작일까 아니면 희망고문일까

by 지안와니262 2020. 10. 6.

[꽉S]21게임 남은 시점에서 여전히 5위와 3게임차이네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이겼네요 또 5연승과 승패마진 첫 +6 그리고 공동6위입니다 

다 좋은데 마무리는 너무나 아쉬웠네요 내년엔 마무리를 바꾸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21게임 남았는데 여전히 5위와 3게임차입니다 일단 남은 경기 많이 이겨야 가능합니다 

과연 롯데의 기적은 나올지 아니면 희망고문 연장일지는 아직은 알수가 없네요 

타팀 야구는 오늘은 별로하고 싶은게 없어서 그냥 넘어갑니다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75명입니다 국내가 66명 해외가 9명입니아 어제보다 2명늘었네요 

오늘 확진자는 다시 세자릿수가 유력하다고합니다 자남은 이번주와 다음주가 최대 고비가 될듯 싶네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꽉S(꽉스)는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