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11월이면 한국시리즈 혹은 끝인데

by 지안와니262 2020. 11. 1.

[꽉S] 근데 현실은 오늘 포스트시즌시작도 우천으로 취소 

(사진출저:이적생유니폼호구레요 정안빠GS와니262님트윗) 지난10/30일 현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은 와일드카드1차전은 우천으로 취소되었습니다 내일 1차전이 다시 열립니다 

만약 내일 LG 승리(무승부)시 포스트시즌 일정은 그대로지만 키움이 이기면 하루씩 밀립니다 

매년이맘때면 한국시리즈 막바지이거나 이미 끝났을것인데 현실은 와일드카드1차전 취소가 되었네요 

오늘 롯데 야구 소식은 없네요 타팀 야구도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124명입니다 국내가101명 해외가 23명입니다 어제보다는소폭줄었네요 

거리두기5단계가 7일부터 확정된다면 1.5단계가 될수도있다고합니다 그냥 계속 2단계가 정답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찾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