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그나저나 우리는 트레이드 언제 또 해

by 지안와니262 2020. 12. 20.

[꽉S] 차우찬은 양현종은 그리고 트레이드는 언제 또 해요 

(사진출저:기아타이거즈)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은 한화 용병 코치가 왔다는거 말고는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 

전날 밤 모 해설위원이 본인 유튜브에서 특정팀간 트레이드를 말했는데요 

결국 현재는 무산혹은 없던일이라고하네요 어차피 우리랑 상관이 없으니 재미로 보긴했지만요 

특정팀들 이야기만안했더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다른 분들은 그런거 몰라서 그런걸까요 

그냥 수도권A팀 지방B팀이라고했더라면 하는아쉬움이있네요 다른분들은 몰라서 그렇게 할까요 다좋은거잔아요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1097명입니다 국내1072명 해외 25명입니다 5일연속 1000명대입니다 

지난 수요일 1078명보다 21명이 더많아 일일 환자 최다기록을 또 4일만에 경신을 했네요 3단계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직도 3단계 격상은 생각을 안하는군요 아에 다들 알아서들하세요 어차피 내가 백날 이야기 해봣자 소용없는거죠 

다들 코르나 19조심하세요 그리고 제발 쓸때없이 돌아다니거나 크리스마스 연말 이런거 모임 같은거 하지 마세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