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두산 전력분석원 수도권 코치 코르나 양성판정

by 지안와니262 2021. 6. 28.

[꽉S] 2021 KBO 정규시즌 이번주 할수 있을까요 ?????????

(사진출저:OSEN)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두산 전력분석원과 수도권 1군 코치가 코르나 검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롯데 전력분석원과 두산선수들 그리고 수도권팀 선수들이 코르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내일 오전에 나오며 상황에 따라 경기 진행 여부가 결정이 날거라고합니다 

올시즌 수도권 응원단 코르나확진을 제외하면 프로야구 관계자는 한명도 없었는데요 또 위기에 빠졌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에 따라 7/1일부터 수도권은 50프로 (고척은 실내이므로 40프로) 비수도권은 70프로입니다 

그러나 오늘 전력분석원과 수도권 코치 확진 판정으로 변동이 될수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로데 추재현이 부상으로 말소되었는데요 참 안타깝네요 올해 잘하고 있었는데 뜻밖에 부상에 너무나 아쉽네요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501명입니다 국내472명 해외유입 29명입니다 6일만에 500명대입니다 

오늘도 최소 500명대입니다 오늘의 검사건수가 적은 월요일이지만 500명대이네요 다들 코르나 19조심합시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