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그래요 요즘 야구말고 볼게 얼마나 많은데요

by 지안와니262 2021. 7. 14.

[꽉S] 저만해도 모 연예인 팬이라 바빠요 야구 안보니 좋던데요 

(사진출저:NC다이노스)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네 이시국에 더군다나 최근 1000명대 이상 시대에 네 건전하게 6명이 술마시다 코르나 걸렸다구요 

근데요 이 시국에 6명이 모이면 안되는거 아시잔아요 그리고 하필 그 지인 여자분들랑 선수4명이 친한가 보네요

우연히 그 여자분들이 그 호텔이 지나다 NC있는거 알고 전화했고 박석민은 그럼 오라고 해서 6명이 모였군요   

건전하게 치맥세트랑 떡복이 그리고 맥주4캔 이렇게 먹고 그 지인분들은 가고 나머지 선수3명은 왔다갔다 했다구요 

다 좋아요 건전하게 치맥세트 떡복이 맥주 마셨고 그 놀려온 지인분들은 갔고 부적절한 그런일은 없었다 칩시다  

근데 왜 선수 3명은 왜 왔다갔다 했는데요 왜요 그게 이해가 안가는데요 한두번은 그랬다쳐더라도 계속이면 이상해요 

그게 궁금한데요 혹시 그분들 술취하면 왔다갔다하는게 있나 보군요 참 특이한 술버릇이네요 그것도3명 모두 희한하네

그냥 비겁한 변명입니다 왜 왔다갔다했는데 그것도 말해주셔야죠 무슨이유로 분명 자기 방 있을건데요 왜요 

건전하게 술마셨다면 각자방에서 잠을 자던가 연습을 하던가 TV나 컴푸터를 하시지 왜 왔다갔다했데요 칌웃기네요 

진짜 그팀 선수들 변명도 참 그럴듯하게 합니다 잘했어요 네 근데요 저포함 대부분 그사실을 안믿는게 문제요 아시죠 

더이상 말 안할께요 일단 수사 지켜보고 있을께요 또다른 거짓말 하시면 아에 은퇴하세요 그게 답입니다 아시죠 다들 

 

오늘 오전이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1615명입니다 국내1568명 해외유입 47명입니다 4일만에 최다입니다 

1300명대에서 1400명대와 1500명대를 훌쩍넘고 1600명대입니다 오늘도 1500명대 혹은 1600명대라고 합니다 

정말 이러도 조만간 2000명대입니다 이제는 야구도 재게 안했으면 합니다 이시국에 무슨 야구 재계입니다 짜증이네요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온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