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역시 배구경기는 2일 연속 경기는 힘들구나

by 지안와니262 2022. 2. 23.

[꽉S] 이래서 배구경기는 2일연속 경기가 없는거구나 

(사진출저:KOVO)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도 NC 다이노스 1군 선수 한명이 확진이 되었는데요 다들 코르나 조심 또 부상 조심하세요 

2022년 아시안게임 대표팀에 전 LG감독이신 류중일이 선임했네요 코치진들은 감독과 상의 후 결정한다네요 

오늘 여자배구 현대건설이 전날에 이어 오늘도 경기를 했는데요 오늘은 너무나 무기력하게 패배했네요 

역시 이래서 배구경기는 2일연속 경기가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배구 선수님들도 부상 조심 코르나 조심하세요 

타팀야구 한화 심준석 거르고 설마 김서현을 KIA 그럼 너거가 심준석? NC 마타니 알테어보다 잘할듯 SSG 추신수 합류 

키움 한현희 화이팅 LG 차명석 단장님 엄살이 심하시네 삼성 올해도 가을야구할까 두산 강진성 있잔아 KT 부럽다 정말

 

오늘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확진자는 171452명입니다 다시 최다이며 전날보다 무려 7만명이 더 많네요 

오늘도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많을수도 있다고합니다 이제 곧 20만대도 코앞에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