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HISTORY V-LEAGUE

[V-MPO2] 다시 천안으로 가는 한국전력입니다

by 지안와니262 2023. 3. 26.

[V-MPO2] 이제는 단판승부 인천으로 가는 팀은 어디?

(사진출저:KOVO)

 

1차전 명승부 끝에 승리한 1승의 현대캐피탈 대 1차전 아쉽게 패배한 1패 한국전력의 픞레이오프 2차전 수원경기 

2차전도 승리하며 인천행을 꿈꾸는 현대캐피탈과 2차전은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첫승과 천안행을 꿈꾸는 한국전력이다 

임성진 타이스 조근호가 활약한 한국전력이 현대캐피탈에 풀세트 접전끝에 세트스코어 3대2로 승리하며 1승1패다 

1세트는 타이스 신영석이 활약한 한국전력이 승리했다 2세트는 문성민 최민호가 활약한 현대캐피탈이 승리했다 

3세트는 임성진 하승우가 활약한 한국전력이 승리했다 4세트는 허수봉 이시우가 활약한 현대캐피탈이 승리했다 

5세트는 조근호 서재덕이 활약한 한국전력이 승리했다 결국 세테스코어3대2로 한국전력이 승리하며 승부는 원점이다 

한국전력은 오늘도 강한 집중력이 좋았다 4세트 다 잡은 세트를 내주며 위기가 있었지만 5세트 극적으로 승리했다 

5세트 듀스 접전에서 조근호의 서브에이스가 결정적이었다 이후 서재덕 득점으로 한국전력이 반격을 1승을 챙겼다 

한국전력은 이날 승리로 플레이오프 1승1패가 되었다 이제 플레이오프는 단판승부다 3차전은 천안에서 열린다 

현대캐피탈은 4세트 극적으로 승리하며 5세트까지 갔지만 마지막 고비를 넘기지 못하고 아쉽게 패배하고 말았다 

현대캐피탈은 오늘 경기 막판 결정적인 서브에 막히며 아쉽게 패배하며 인천행이 아닌 다시 천안 홈으로 가게되었다 

현대캐피탈은 이날 패배로 플레이오프 1승1패다 이제는 플레이오프도 단판승부다 3차전은 천안 홈에서 28일 열린다 

화요일은 22-23 V-LEAGUE(M) V-MPO 3 1승1패 한국전력 대 1승1패 현대캐피탈이 천안경기가 오후 7시에 열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