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HISTORY WKBL

믿기는 뭘 믿어-2/12일 여자 프로농구 소식

by 지안와니262 2015. 2. 12.

왜 KB스타즈 경기는 확률이 떨어지는거니 (2/12일 여자프로농구 소식)

 

(사진출저:WKBL. 사진제공:네이버)

 

KB스타즈가 우리은행에게 또다시 4쿼터 대량 득점으로 우리은행전 3연승을이어갔다.

오늘 우리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3쿼터까지 접전을 펼쳤지만

4쿼터 홍아란 용병 비키바흐 변연하 정미란까지 합세하며 외곽슛이 터지면서

결국 83대64로 대승을 거두었다.

지난번 맞대결도 4쿼터에서 대량 득점으로 승리를 거두더니 오늘도 대량득점으로 승리를잡았다.

오늘도 KB스타즈는 외곽슛이 잘 터졌다. 누누히 말하지만 KB스타즈가 외곽슛이 터지는 날에는

1위 우리은행도 감당을 못한다 반면 외곽슛이 터지지 않으면 꼴찌에게도 질수 있다는 점이다.

오늘 승리를거둔 KB스타즈는 18승11패로 남은 1장이 포스트시즌 진출 티켓을 확정지었다.

1위는 힘들지만 2위는 아직 가능하다. 하지만 2위는 홈에서 먼저 2경기등 3경기를한다는 것말고는

큰 이점은 없기 때문에 앞으로 무리한 2위 보다는 포스트시즌진출 대비 하는것이 더욱더 좋다.

 

우리은행은 매직넘버3과 최소 2위 확보에 실패하면서 1위 수성에 또한번 위기가 올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유리한건 사실이다. 현재 23승5패로 2위 신한은행에게 3.5게임 앞서있다.

오늘 이승아의 공백이아쉬운 우리은행이었다.

 

내일은 원조 라이별 신한은행 대 삼성생명의 용인 경기다.

올시즌 상대 전적에서 3승2패로 근소하게 앞서 있는 신한은행이다.

두팀은 라이별 답게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경우가 많았다. 5경기중 3경기가 그랬다.

하지만 포스트시즌 진출확정과 2위 지키기 선두 추격에 있는 신한은행이 유리한건 사실이다.

포스트시즌 진출이 좌절된 삼성생명은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라이별전이 승리가 필요하다.

문제는 삼성생명의 4쿼터 뒷심 부족으로 패한경우가 최소 5~6경기나 있다 결국 뒷심 부족이 있는 삼성생명보다는

2위 신한은행의 승리를 점쳐본다. 그리고 역시 KB스타즈 경기는 맞히는 확률이 참 떨어진다.

앞으로 KB스타즈 경기 예상은 내 반대로 걸어야 현명한 방범임을 다시한번 강조한 오늘 경기었다.

 

 

 

반응형